7월 넷째 주부터 슬슬 2020년 가을 간절기 신상품들이 출시되더니
이제 본격적으로 가을 간절기 신상품들이 매장마다 메인으로 디스플레이가 되었다.
가을 간절기의 메인 아이템인 원피스 , 블라우스 , 재킷 그리고 티셔츠는 물론
일부 여성복에서는 겨울에 출시될 법한 코트, 다운 등 이월상품까지 디스플레이하고 있다.
코로나 이후 봄과 여름을 힘들게 넘어오고 있는 국내 여성복 시장에서
가을 간절기 신상품은 코로나 이후 급격히 떨어진 매출을 회복하려는 듯 일찌감치 출고 일정을 앞당기고 있다.
< lap > : 2020년 여자 가을 간절기 신상품
lap에서는 얇은 소재로 기획된 재킷과 반바지가 한벌인 슈트 아이템이 가을 간절기 상품으로 눈에 띄었고
원피스 , 공주풍의 블라우스 , 셔츠형 원피스도 출시되었다.
< 써스데이아일랜드 > 2020년 여자 가을 간절기 신상품
공효진이 메인 모델인 써스데이아일랜드
전원풍의 잔잔한 꽃 무늬 패턴을 중점적으로 사용해서
유행보다는 써스데이아일랜드만의 풍을 만들고 있는 브랜드
2020년 가을 간절기에도 여전히 써스데이아일랜드의 잔잔한 꽃무늬 패턴과 전원풍의 자연스러운 컬러
낭만적이고 여성스러운 프릴과 레이스 장식은 변함없이 등장했다.
2020년 여자 가을 간절기 신상품들이 이제부터 여름 세일과 동시에 출시가 된다.
2020년 가을은 공주풍의 낭만적인 빅토리아 풍과
90년대 후반의 중성적인 미니멀리즘과
70년대의 보헤미안의 자유분방함과
80년대의 각진 한벌 슈트가 함께 공존한다고 한다.
독립적이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추구하고 자기만족의 라이프가 대세인 요즘
소비자들의 달라진 구매 패턴에 따라
뚜렷하게 "이것이다. ! "라고 정의 내릴 수 있는 메가 스트림은 없지만
가을의 깊이 있는 컬러와 다양한 스타일이 등장한다.
< by 루이 인디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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